자유게시판
이게임 하는 이유가 거진 에피소드 보는 재미로 하는데....지금은 ㅋㅋ 상위컨텐츠던뭐던
에피소드 볼때마다 느끼는게 상하좌우 화면 짤라먹는게 참 이럴거면 화면비율을 4:3고정으로 하시든가.... 화면은 키워놓고 챕터 이벤트는 화면비율이 고정이야 ㅋ
아직도 다렉9를 쓰는겜이니 그런가?ㅋㅋㅋ
다렉11로 넘어가야될때아닌가... 능력이없어서 갈아엎을 자신감이없나? 일러는 고대로고 뭔가 캐릭터가 다 그림체가 달라서 위화감이 엄청난데...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