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그래도 촌섭에서 매물찾기도 힘든데
있던거까지 수급처를 없애버리니
이건뭐 시세조작도 아니고
대체방안을 내주던지요
고장비에 인크할 심장은 아니네요
상속시스템을 뭐하러 만들어둔건가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