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데모닉이 나오기전엔 쟁탈1개따기도 힘들었음 쟁탈클이었으면 가슴이 웅장했지 캐릭밑에 이펙트있으면 가오도좀생기고했는데
지금은 뭐 쟁탈클이여봐야 이딴것도없음 그냥 망토퍼뎀은좀부럽네? 이정도
저승보 디렉터가 데모닉장강 키트등등 ㅈ창내서 108ㅈ창내놓는바람에 개나소나 108/24아티팩트 입게되었고 캐릭리뉴얼에 따라 쟁탈보스가 ㅂ1ㅅ이 되어버림
그러다보니 대형클1개가 2~3개를 독식하는 구조를 가지게됨
키트랑 이벤트로 템을ㅈ창내놨으면 보스를 상향조정을 해야하는데 후속조치를 하지않아 문제가 발생함
가만히냅두면 이런문제도안생겼을걸 키트로되도않는 돈좀벌겠다고 지들이 일만듬
지금도 데장강이벤트는 왜했는지 알수없음 템10창내놓고 컨텐ㅂ1ㅅ만들고 자기들일거리만들고 유저타노스해버리고 승리자는1도없음
해결법
삭제하거나 너프하기보다는 현재컨텐츠없는 테일즈위버를 할거있게끔 만들어주는게 낫다고본다
당연히 보스 상향 조정 해야함 아퀄풀셋파티 잡기힘들게 어비스풀셋파티 잡기수월하게
주의: 어비스위에 최상템이또나온다면 상향조정 해야함
상향조정 이점:
첫째: 현 테일즈는 108모닉에서 스팩업할이유가 거의없음 그냥거의 자기만족박에없음 하지만 상향조정한다면 스팩업 이유가 생김
둘쨰:스팩업할 욕구가 생기면 시장에 재료거래가 활발해짐 >시세가오를수박에없음 >저중자본도 스팩업할 이유가 생김
>융기확률로 재료추가 키트도팍팍삼 매출상승
셋쨰:할게생김 아퀄풀셋 기준으로 1지역먹을수있다면 클럽부심도 생기고 나쫌썜 이라는 가오가좀생김 rpg에 이런요소는 있어야된다
지금은이딴것도없음 아퀄이나 110머모닉이나 걍둘다개ㅂ1ㅅ이구나 인식박에없음
누군가가 고가템을가지고있다면 저자본은 저런템을 가지고싶다라는 욕구랑 선망이 있어야되는데 이똥겜은 키트로*창날까봐 생각조차안남
결론 현재 게임이 자기만족 뺴고는 강해지고싶다는 욕구가 별로 없음이게다 키트때문 이걸 해결해주는게 쟁탈 상향패치라고본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