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무기가 너무 많은데 팔수가업ㅇ어ㅛ요 어떻게해요?

네냐플 찌붕이 2020-09-02 20:51 1121
찌붕이님의 작성글 4 신고
??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찌붕이
    2020.09.03
    답변 감사합니다 장비 버리다가 초보자 장비 상자를 버려버렸어요. 그냥 접을려고요
  • 클로에
    하이아칸 법사가탱을해요
    2020.09.03
    시드버는건 300전까지는 방법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 오른쪽탭중에 원격 퀘스트라는게 있는데 거기서 외전종류들, (데린세히르, 시오칸하임, 정령의신전) 극한퀘를 클리어하시면 총 5억시드를 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당 뉴비때 헤딩하기에는 너무 불편한 게임이니 누비 환영인 클럽에 들어가서 도움을 받거나 다음카페 매직위버 가입하셔서 초보자루트를 참조하시면 조아여
  • 나야트레이
    네냐플 찌붕이
    2020.09.03
    근데 하나씩 버리는게 너무 힘들어요 시드 버는방법 없나요? 다 갈아버리고싶은데요 ㅠㅠ
  • 클로에
    하이아칸 법사가탱을해요
    2020.09.03
    260이상이시면 나오는템 다 분해로 갈으시거나 걍 버리시면되고 그전이라면 걍 땅바닥에 버리시면됩니다 290제 이상 템들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