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찌붕이2020.09.03답변 감사합니다 장비 버리다가 초보자 장비 상자를 버려버렸어요. 그냥 접을려고요 -
하이아칸 법사가탱을해요2020.09.03시드버는건 300전까지는 방법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 오른쪽탭중에 원격 퀘스트라는게 있는데 거기서 외전종류들, (데린세히르, 시오칸하임, 정령의신전) 극한퀘를 클리어하시면 총 5억시드를 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당 뉴비때 헤딩하기에는 너무 불편한 게임이니 누비 환영인 클럽에 들어가서 도움을 받거나 다음카페 매직위버 가입하셔서 초보자루트를 참조하시면 조아여 -
네냐플 찌붕이2020.09.03근데 하나씩 버리는게 너무 힘들어요 시드 버는방법 없나요? 다 갈아버리고싶은데요 ㅠㅠ -
하이아칸 법사가탱을해요2020.09.03260이상이시면 나오는템 다 분해로 갈으시거나 걍 버리시면되고 그전이라면 걍 땅바닥에 버리시면됩니다 290제 이상 템들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