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캬 오늘도 터지냐 진짜 일안하는구만

하이아칸 사랑스런마법사 2020-01-06 21:11 480
사랑스런마법사님의 작성글 0 신고

진심 일안함? 몇달동안 계속 이러면 이미 고치고도 남아야 정상아닌가 이런데 유저가 남아나겠나


영자님들 매크로도 안잡고 시스템적으로 고치는것도 없고 대체 하는게 뭐인가요?


필보 터질때마다 넥슨 하루씩 키트 못팔게 했으면 좋겠네 그러면 일할텐데 정식겜 수준이


프리섭만도 못한수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