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서버는 서버대로 관리안되고 메크로 비매너 잡지도못하고 뭐하는애들인건지진짜

하이아칸 실아인 2020-01-06 21:08 744
실아인님의 작성글 0 신고
제발 관리좀 해라 월급받으면서 이렇게 운영할꺼면 니들월급 반납하던가 능력이 안되면 다른사람을 대려다 시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