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돈슨자슥들아 자유게시판 안볼꺼면 왜 만든거냐 유저가 호구지 아주?

하이아칸 ¤별케이지연¤ 2019-12-30 21:13 741
¤별케이지연¤님의 작성글 0 신고
골모답 포탈 열리고 들어가는 순간에 튕기는건 그렇다 치자 하루 이틀 서버 병맛도 아니고
그럼 최소한 접속은 되야지 동접인원초과 머냐고 아 그지같네
돈슨 돈 쳐받으면서 운영은 뭣같이 하네 진짜 그러니 내는 게임마다 쳐 망하는거야 알겠냐?
게임이 좋으면 머해 운영이 뭣같은데 게임 이전에 운영할 생각부터 좀 해라 생각없는 놈들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