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미리 10분전에 가 있어도 정각되기 1분전에 팅기고
뭐? 이번에는 들어가기전에 팀한테 버프주는데 보안정책에 위반되는 행동?
그리고 이건 또 뭔가요?ㅠㅠ
좀!!
하아아~~
그래 제 컴이 똥컴인게 잘못된거 겠죠... 그런거겠죠 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1940S2020.01.05치엘님 안녕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팅겼어요 !! ㅋㅋ -
하이아칸 PoisonCharm2019.12.31또 사과하나띡 던져놓고 6일패치 할것같은느낌 근데또 한번이런건 또안해주고 연속으로 단체로 팅겨야 해주던데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