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관리 안함?
점검 왜 함?
그냥 니들도 블쟈처럼 그냥 서버 스위치 내렸다 올려놓고 잠자는거냐?
무슨 초딩이 관리해도 이것보단 잘하겠네
필보 오토 못잡는 실력이면 그냥 퇴사해
오토 안잡을거면 시스템을 바꿔
여러개로 나눠서 인원제한을 걸어 필보 1채널당 50명씩
오토도 안잡고 인원은 터질정도로 제한도 안걸고 서버터진거 책임도 안지고 유저들 목소리엔 귀도 안귀울이고
가만히 있어도 돈들어오니 니들 뇌가 사망했냐 생각 좀 하자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