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최소한 튕기고나서 재접은 시켜줘야되는거 아니냐?

하이아칸 태닝비치 2019-12-29 18:09 727
태닝비치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니 ㅆㅇㅂ 필보 나오기 1분전에 튕기더니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졋습니다 뜨고

다시 재접할라니깐 저 문구만 오지게 뜨다가 다잡히니깐 접속되내

ㄹㅇ 이거 겜 맞냐?
전체 댓글 :
1
  • 리체
    하이아칸 다흰♥
    2019.12.29
    게임맞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