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원감축으로 사람도 없고
살아남으려면 실적은 내야하고
내부적으로 엄청 고생하고 있는거 이해합니다.
힘내세요.
물론 그건 그거고 열자마자 점검하는건 싫어요 한표 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