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년 넘게 운영한걸로 아는데 서버때문에 욕먹어가면서 운영하다니;;
이럴꺼면 걍 서버내리고 안정화 되면 푸는게 좋아보이는데 그정도 능지도 없나봐;
그리고 첫 캐릭 아나이스 비호정령 추천한 김OO씨 감사합니다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DeadlyStrike2019.12.1820년 다 되어가는 게임입니다. 오베때 시작해서 2년간 하고 그때 만랩 255으로 도플숲에서 놀다가 재미없어서 10년간 접었다가 다시했다 접었다 하다 다시 보름전에 복귀했는데 쩝.. 이럼 안돼지... -
하이아칸 사랑스런마법사2019.12.18이분 베리넨에서 첫비호 창띄운 그분이신가 ㅋㅋㅋ -
하이아칸 뱀키워요2019.12.18아니 입문자한테 비호를추천하다니 악마네..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LanStyle2019.12.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현a님 해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