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인데요. 이게임 월래 이래요?

하이아칸 미현a 2019-12-18 13:06 1217
미현a님의 작성글 4 신고
10년 넘게 운영한걸로 아는데 서버때문에 욕먹어가면서 운영하다니;;

이럴꺼면 걍 서버내리고 안정화 되면 푸는게 좋아보이는데 그정도 능지도 없나봐;

그리고 첫 캐릭 아나이스 비호정령 추천한 김OO씨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DeadlyStrike
    2019.12.18
    20년 다 되어가는 게임입니다. 오베때 시작해서 2년간 하고 그때 만랩 255으로 도플숲에서 놀다가 재미없어서 10년간 접었다가 다시했다 접었다 하다 다시 보름전에 복귀했는데 쩝.. 이럼 안돼지...
  • 티치엘
    하이아칸 사랑스런마법사
    2019.12.18
    이분 베리넨에서 첫비호 창띄운 그분이신가 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뱀키워요
    2019.12.18
    아니 입문자한테 비호를추천하다니 악마네..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LanStyle
    2019.1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현a님 해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