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귀한다는 ㅇ얘긴 아니고
혹시 요즘 복귀할만한 뭔가 혹할만한게 있나싶어서요
겜 접은지 거의 10년도 넘은거같은데 예전에 보리스 100까지 키우다 접었거든요
그냥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하네요
요즘 솔직히 할게 없음.........
뭐 그렇다고 이게임에 다시 돈을 몇백씩 쓸 자신도 없고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리아냐2019.11.21가능은한데 격수로 딜뽕 느끼실려면 조금 투자가 필요하죠.. 로아나 비호같은 캐릭들로 버퍼나 디버퍼 캐릭하시면 자본은 생각만큼 안들어요 카타콤만 매주 꼬박하시고 어밴돌고 하시면 시드 생각보다 꽤 벌어요 -
하이아칸 탐지가2019.11.20저도 시작한지 두달이 다 되어가는데 마땅한 돈벌이 컨텐츠가 없습니다 스펙업을하기위해 장비를 맞춰야 하는데. 현 모든 컨텐츠를 돌고 고정수입인 어벤던을 돌아도 괴는 제자리걸음이네요... 그렇다고 사냥터가 활성화 되어 노가다 할 수 있는 게임도 아닌거 같고... 장비 하나 하나 맞춰야 할텐데 무튼 돈 무조건 써서 괴를 사야 스트레스 안받는 게임인것 같아요... -
하이아칸 49월2019.11.20복귀 비추 드립니다. 저도 예전 느낌으로 하려고 다시 해서 만렙 찍고 컨텐 즐기려 했으나 격한 파티 컷 심하고 서버는 많은데 사람이 없는 서버가 다반사고 혼자 즐기면서 하기엔 지나친 몬스터 체력 방어 공격 이구요 . 말리고 싶네여 . 그냥.. fps 혹은 그나마 신규 유저에게 벨런스 마춘 게임으로 넘어가시는게.. 고인물을 위해 패치 하는 게임 보단 -
하이아칸 49월2019.11.20285 전에는 혼자 게임 한다 보시면 되고 아이템도 285 이후에만 살수 있다고 보시면 될듯. 285 까지는 1인칭 rpg 하는 기분으로 즐겁게 하다가 이후 고통속에 잡을수 있는 몬스터가 한정적이라는걸 깨닿고 게임을 접게 되실거임. 만렙 컨텐츠라는 개념보다는 285 이후 거쳐 가는 컨텐츠 라고 보면 되는데 그 기간이 상당히 길고 거기에 합류 하기 위해서는 60이상의 과금이 필요. 케릭터마다 차이는 있지만 특정 한 직업 말고는 그렇게 됨. 특정 한직업은 키우기 극한이고. -
하이아칸 두부김치®2019.11.19돈 안쓰고 게임 즐길수 있음.. 인내심 있으시면.. ㅋ -
하이아칸 잘생긴공녀님2019.11.18빠르게 렙업하고 챕터만 보고 끄면 됨 -
네냐플 가온호2019.11.18아뇨. 절대로요. -
네냐플 송골매2019.11.18저도 십여년만에 다시 하는거같은데 그럭저럭 라이트하게 해도 할만은 한거같은데 기존템증발같은거나 약간의 버그들이 보이긴하네요 복귀하시면 예전보다 빠른 레벨업과 스토리개편때문에 좀 복잡하실수도있어요 저는 아예 느낌이 새로운게임하는거같더라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