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골모답 4번 골론 2번 못잡았어요 빈방들어가지는거 떄문에 너무한거아닌가요 ?
언제쯤 패치하실건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2019.11.04이정도도ㅒㅆ으면 공지라도 올려야하는데 이건 뭐... 매번 키트업뎃이나할줄알지 죹같은**들진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