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골모답, 일부로 시간 써서 오는건데 보상하시죠..
여지껏 부재였던 만큼 골모답 드랍박스같은거라도 좀 주면서 달래주시죠
이게 한두번도 아니고 짜증나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2019.11.04가끔가다 짭필도 안나오던 적에도 짜증났던게 이제는 매번그러고앉아있으니... 동접률을 올리고싶으면 제대로 운영을하던가-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