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포탈두시간유지왜한거임? 보스잡히면 새로운방생성되는거도아닌데?

하이아칸 미카미유아♡ 2019-10-31 12:57 843
미카미유아♡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 팅기는거 막아달랬더니 선착순으로 바꿔놓으시면어떡합니까


전체 댓글 :
2
  • 리체
    하이아칸 아기호박이
    2019.11.01
    호그와트 인정
  • 리체
    하이아칸 아기수박님
    2019.10.31
    포탈은 해리포터 호그와트 가는거 마냥 보이지도 않게 해놓고 펫은 울어재끼고 저사양모드 해도 스킬이펙은 화려하게 보이고 딜낮으면 데장강 말고 스스조도 안주는건지 스스조먹엇다는사람을 못봣는데 테섭 반응도 안보고 바로 본섭 패치해버린 운영자들 진짜 빡**이란 말이 절로나오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