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상향의미를 모르나?

네냐플 가온호 2019-10-31 12:06 1179
가온호님의 작성글 0 신고
패치를 할꺼면 좀 제대로하던가 나가는 문도 안만들어주고
상향이요?
상향이요? 
아이고 운영진 월급도 이렇게 상향시켜줬으면 좋겠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