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키트템 판매 생각좀하고해라

하이아칸 e동준 2019-10-14 18:26 756
e동준님의 작성글 0 신고
쉬질않고하네

기존 유저들 엿먹이는 패치좀 그만할수없냐?

장비 연마류 먹이면 뭐함 키트로 다푸는데

고인물 빼낼려고하는거면 인정한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