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챕터 진행하다가 막혀서 다시 껐다 켰는데
로아미니는 뭐를 하던간에 다 프롤로그 챕터를 깨**다길래..
버려진탑 리치가 있던 곳으로 다시 어떻게 가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쥰내센거맞나2019.10.14카디프에서 다시 처음부터 진행하시는 수밖에 없습니다.. 탑 쭉 올라가셔서 리치한테 채팅으로 그 왕녀 이름을 쓰시면 되는데 왕녀 이름이 기억이 정확히는 안나서 죄송합니다. 에 뭐시기 였는데 채팅으로 치시면 클리어 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