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도 지금 안들어가네요 ㅡ.ㅡ

하이아칸 길손오빠 2019-10-09 20:35 898
길손오빠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놔.......그냥 팅긴것도아니고 로그인 자체가 안대면 어쩌자는걸까요.ㅡ.ㅡ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길손오빠
    2019.10.09
    제정신아니죠...
  • 시벨린
    하이아칸 젤라또。
    2019.10.09
    캐창 자체가 안들어가지는거 문제있는거 아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