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서버 접속 아직도 안되는분?

하이아칸 젤라또。 2019-10-09 20:34 872
젤라또。님의 작성글 5 신고
거의 8분째 리접중인데 캐창도 안들어가지네요
전체 댓글 :
5
  • 이솔렛
    하이아칸 열심히육성
    2019.10.09
    그럼그거 시간 지나가는거죠?...아빡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운영자제정신이냐
  • 시벨린
    하이아칸 젤라또。
    2019.10.09
    저도 고승이랑 얼리버드까지 썼는데 터지네 여기서 ㅋㅋㅋㅋㅋ
  • 이솔렛
    하이아칸 열심히육성
    2019.10.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약썼는대..레어증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시벨린
    하이아칸 젤라또。
    2019.10.09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1시간있다가 들어가야겠네요
  • 이솔렛
    하이아칸 열심히육성
    2019.10.09
    ㅓㅈ요 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