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가 좋다고 해서 일단 물리계열로 시작은 했는데
캐릭이 괜찮은지는 뭐 아직 모르겠어요
혹시 스탯이랑 스킬 찍는 방법 진행 방법 좀 알려주세요
혹시 더 재밌는 캐릭이 있다면 그것도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벽혈도륙검2019.10.10제 생각엔 자기가 하고싶은 캐릭터 하는게 좋다고봅니다 란지에도 좋은캐릭이구요 유투버들은 리체 를추천하기도합니다 220렙까지는 스텟 초기화가 무료이니 맘대로찍고 바꾸셔도됩니다 정확히알고 싶으시면 매직위버 싸이트에서 알아보심이 빠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