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화바타 개선요청!!!!!!

하이아칸 양마루 2019-10-07 23:41 1171
양마루님의 작성글 2 신고

캐릭터를 꾸민다는 것은 내가 키우는 캐릭터에 애정을 두고 이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하나의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지금 보면 시즌별로 계속 나오고 중간에 총결산겸 시즌 0~0식의 진행방식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아바타의 희귀성이나 시즌별 운영을 통해 그때 아니면 구할 수 없는, 구하기 힘든 시스템으로 시즌기간에 구매율을 높이고자 그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는 이 시스템이 너무 답답하고 별로 라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지금 처럼 시즌별로 계속해서 새로운 화바타를 출시하되!

인증서 20개로 현제 진행중인 시즌의 화바타를 확정교환를 할수 있듯이!!

인증서 25개로 지난 시즌의 화바타를 확정교환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이렇게 개선이 된다면

테일즈위버에서는 지금 보다 더많은 화바타 판매량이 나올수 있다고 생각하고

유저들은 그때 그때 시즌에 집중할수 있으면서도 시즌이 지나더라도 내가 투자를 한다면 지난시즌의 화바타를 구매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게 서로가 윈윈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예???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양마루
    2019.10.08
    아 제발 대표님 운영자님 제발 소원입니다 ㅠㅠ
  • 이스핀
    하이아칸 양마루
    2019.10.07
    부릅운영진 여러분!!!! 네??? 제발좀 저만의 케릭터를 만들수 있게 해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