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8번돌으라고 공식적으로 했으면 퇴장문도 만들어라 보스만잡고 나오고싶은데 왜 재접해야하지? 퇴장문도없냐 재접하면 상점개설 다시해야되니까 귀찮아서 남은시간 기다린다 장난하냐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