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빡치는게 80%~100% 나 30%~50% 때 팅기면 내 컴터가 쓰레기 인가 생각이라도 하지 1%남기고 팅기는건 게임이 어떤짓을 해야 이리 되는거임??
한대라도 쳤으면 팅기더라도 보상이라도 주게 만들던가 필보 피통은 더럽게 많아서 죽지도 않는데 렉은 더럽게 많고
더러워서 나참
- 전체 댓글 :
- 0
빡치는게 80%~100% 나 30%~50% 때 팅기면 내 컴터가 쓰레기 인가 생각이라도 하지 1%남기고 팅기는건 게임이 어떤짓을 해야 이리 되는거임??
한대라도 쳤으면 팅기더라도 보상이라도 주게 만들던가 필보 피통은 더럽게 많아서 죽지도 않는데 렉은 더럽게 많고
더러워서 나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