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신규.. 네냐플 재분배 질문이요..

하이아칸 몌몌몌 2019-09-21 01:15 3378
몌몌몌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셀다한테 가서 스타일 재분배를 받고 싶은데 .. 자꾸 레벨에 비례 어쩌구 대사만 뜨고 변경창으로 넘어가질 않아요 T,T .. 

몬스터카드?랑 장비 다 빼래서 다 뺏는데도 계속 그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블루베리밤
    2019.09.29
    그럼 지금 찍을수 있는 스텟이 다 찍혀있는지도 확인해보세요! 저도 카드랑 장비 다뺐는데도 그말만 뜨고 스타일 선택으로 안넘어가길래 가능한 레벨업다하고 스텟 다 찍고 나니까 됐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