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셀다한테 가서 스타일 재분배를 받고 싶은데 .. 자꾸 레벨에 비례 어쩌구 대사만 뜨고 변경창으로 넘어가질 않아요 T,T ..
몬스터카드?랑 장비 다 빼래서 다 뺏는데도 계속 그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블루베리밤2019.09.29그럼 지금 찍을수 있는 스텟이 다 찍혀있는지도 확인해보세요! 저도 카드랑 장비 다뺐는데도 그말만 뜨고 스타일 선택으로 안넘어가길래 가능한 레벨업다하고 스텟 다 찍고 나니까 됐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