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터가 자리에 앉더니 안 움직여요 ㅜㅜ 어떻게 움직여야 해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ㅜㅜ
그리고 마우스도 시계 모양으로 바뀌더니 침이 빨리 돌아가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부정청탁2019.09.22넘 귀욥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차보사자2019.09.21귀엽... -
하이아칸 비지안2019.09.20감사합니다! 하지만 이미 괜찮아요 껏다 켯더니 움직일수 있었거든요 -
네냐플 빈유타입2019.09.20인설트가 앉기에요 인설트누르셔서 일어나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