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킬 1,2,3,4,5 이렇게 단축키로 하는창 닫는 방법이나 옮기는방법좀 알려주세요
화면 중앙에 있어서 걸리적 거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성하우2019.09.18자물쇠 누르시고 드래그하시면 움직입니다
1
스킬 1,2,3,4,5 이렇게 단축키로 하는창 닫는 방법이나 옮기는방법좀 알려주세요
화면 중앙에 있어서 걸리적 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