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키워보려고하는데 220까지 그탑키우고 네냐플? 가서 재분하고 그탑가서 몇까지 사냥하면되는건가요?
그리고 란지에 물리로 키우면되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96780112019.09.23시오칸도시고나서 285까지 외전반복하고 극한하셈 극한하고나서 림보가서도시면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