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게임하나 실행하는데 10분 넘게걸리네....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 2019-08-27 13:51 696
데스사이드メ님의 작성글 0 신고

팅기는거땜에 일부러 8분전에 컴터켜서 실행했더니 클라가 뜨질않네-_-


갈수록 가관이란게 이럴때를 두고하는 말이구나


결국 필보를 못잡게만드네ㅋㅋㅋㅋ **것들진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