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저기요??? 몇번째여기다 쓰는건지 모르겟는데... 진짜.. 보스 잡고 있을때.. 팅기면

하이아칸 ma망치 2019-08-27 06:44 872
ma망치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니 보잡 하고 있는데.. 팅기면,,, 진짜.. 겜을 하라는 거야 말라는 건지..  .... 진짜.. 접어야 하나요???? 복귀 했다가  썹문제로  접게될거 같은데요???
전체 댓글 :
1
  • 벤야
    네냐플 귀여운뺑야
    2019.08.27
    재생각의견인데 혹시라도 이건 겜을 하지말라는 수작같아요 뭔가이상해용 아님 이해가 안가용 아무런짓도 안하엿는뎀? 악성땜 종료됨 악성없는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