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유저들이 개돼지로밖에 안보이나봐?? 심각한상황인데 대처가 뭐지??

네냐플 체나잉 2019-08-25 01:04 892
체나잉님의 작성글 2 신고

니네들은 유저들 개돼지로밖에 안보이나봐?? 유저들 말이 안들려 ??


아니 적당히해야지 참아주지 이건 아니잖아 진짜 .. 열받네


니네들 휴무는 중요하고 우리들은 휴무에 게임처해서 니네 매출올려주는 고객인거 모름??


팅기는게 너무 심하잖아 아 열받네.. 게임하기 싫어지는건 또 오랜만이네

전체 댓글 :
2
  • 벤야
    네냐플 귀여운뺑야
    2019.08.27
    게임하는인 있다면 겜을하는것을 방해나말라요 아님 다른겜을 하시거나 다른곳에 가세용
  • 리체
    하이아칸 익스팅션레이
    2019.08.25
    돈이 안되는 게임이라서 그냥 버리는 느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