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네들은 유저들 개돼지로밖에 안보이나봐?? 유저들 말이 안들려 ??
아니 적당히해야지 참아주지 이건 아니잖아 진짜 .. 열받네
니네들 휴무는 중요하고 우리들은 휴무에 게임처해서 니네 매출올려주는 고객인거 모름??
팅기는게 너무 심하잖아 아 열받네.. 게임하기 싫어지는건 또 오랜만이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귀여운뺑야2019.08.27게임하는인 있다면 겜을하는것을 방해나말라요 아님 다른겜을 하시거나 다른곳에 가세용 -
하이아칸 익스팅션레이2019.08.25돈이 안되는 게임이라서 그냥 버리는 느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