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신전진입퀘

하이아칸 킹르기 2019-08-24 14:51 1231
킹르기님의 작성글 2 신고
정령의신전 진입퀘스트 무슨생각으로 만든거냐? 똑같은거 계속반복
정신병있냐?? 진짜 게임하다가 처음으로 게시판에다가 글올림 
2번째 반복할때 그래 그럴수있지하면서 이때부터그냥 짜증올라옴
근데 3번째 엔딩보는데도 끝이안나네 유저들한테 물어보니까 이대로 한 3번은더해**다는데 
** 말이되는거냐이게?
다들 신전퀘 하면서 무슨생각함?? 난 진짜 이해가안가는데 이걸 그냥 고분고분하게 하는 테일즈위버유저들 존경합니다;


전체 댓글 :
2
  • 벤야
    하이아칸 ma망치
    2019.08.24
    캐쉬 템 팔아 먹을라고 만든 엔딩퀘.... 저도 복귀 유저인데.. 그 구간에서 진심.. 토나올뻔... 진짜 캐릭 다시 키우고 싶을 때마다 다시 그 구간을 해야 한다고 생각 하면 키우기 싫어지네요... 신규 유저랑 복귀 유저 잡고 싶으면 그딴 상업성(캐시 상점에 1만얼마에 진입스크롤을 팔아요) 좀 삭제하라고 ...... 같은 퀘 똑같이 해야 하는 데 너희 같으면 복귀 하고 싶겠냐... 캐릭 하나 더 키우면 거기에 펫이랑 아바타 산다는 걸 모르나..... 누가 기획 했는지 빡x가x!!!!!!
  • 벤야
    하이아칸 묻지마※사랑。
    2019.08.24
    이자나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