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진짜 비인기겜이라고 사람들 무시하는건가요?
패치 이후 렉나온다고 3일이나 지나고 있는데도 안고치는거면 유저기만 아닙니까?
렉걸려서 버프도 제대로 못쓰고 패치하고 내 버프약 내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