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퀘도 튜트리얼 아니였으면 접을뻔했다 사람이나 엔피씨나 머 이리 똑같어? 이벤트하면 어디에있다는것정도는 알려줘라
이렇게 초반부터 개 노답답답한겜은 처음본다 진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AshleyHot2019.07.21왜 안알려 주는지는 천천히 생각해보시면 금방 알아내실꺼라 생각합니다. 이유가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