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얼마전에 합금 유통도안되는 서버에서 엔키라 칼라그 만들었는데,
외치기로 칼라그 당첨 이나 인퍼널 뜨는거보면서 걍 운빨x망겜 인가 싶어졌음
아니 3년동안 인퍼널재료를 1개 먹었는데, 이 운 대로면 최소 6년은 걸려야 한 부위 나오겠는데 이런 이벤트로 스펙 팍 올라가는거 보면서 걍 욕나옵니다
것도 걍 골고루 지역서버 관계없이 어느정도 조건두고 진행했으면 모를까, 그냥 부캐 우르르 지역서버마다 세워놓으면 몇달 이상 걸리는 스펙업이 되는 이벤인데?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