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추억팔이

네냐플 청이언니 2019-07-05 10:49 1604
청이언니님의 작성글 5 신고

안녕하세요~ 고인물이긴 고인물인데... 암것두 안하고 그대로 얼어버린 얼음 고인물이에요...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 게임이 그동안 참 많이도 변했어요;;
내고향 레코썹 어디갔니...;;


요즘도 용자 있나요?? 그때 재밌었는데...
지금은 사냥터들이 고만고만해서...음;;

<** id="imgfocus"><** id="imgfocus">

지금은 레어 드랍이 한꺼번에 나오기도 하는데 이때만큼 기뻤던것은 아닌것 같아요.
옛날 테일즈위버 그립읍니다;;
전체 댓글 :
5
  • 루시안
    하이아칸 잔포
    2019.07.08
    ㅇㅈ 나도 서버 다있을때 했는데 트라바체스
  • 보리스
    하이아칸 펭귄대뱃살
    2019.07.06
    레코르다블.. 첫 테일즈 시작할떄 본계서버 ㅜㅜ
  • 이솔렛
    하이아칸 Excela
    2019.07.05
    너무 그리워요 프리섭이라도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이솔렛
    하이아칸 서화¸
    2019.07.05
    무켈뿔 모아서 1급 바인딩 노가다 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태선랑
    2019.07.05
    저도 13, 14년 전에 플레이하다가 나타난 유저인데 지금 캐릭은 뉴비만도 못해요ㅋㅋㅋ 666인지 뭔지 이런거 하나도 모르겠고. 만렙 255, 190제 메기스톤이 최고 무기였는데, 플링의 꿈에서 고렙 유저 꽁무니 쫓아다니다 크노헨에 털리고ㅠㅠ 루모리 진입 퀘스트 깨는 데도 엄청 진 빠졌고 후... 크라이덴 평원6이었나 거기서 포젤 잡아서 바인딩 재료 모아서 팔고ㅋㅋ 뱅뱅안경인가 나오면 상점판매가 19만 대박. 축던2에서 공평팟 맺고 맵 우측 상단 자리에서 스킬렙 낮아 범위 좁은 폭 쓰면서 스컬워리어 패잡을때 즐거웠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