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몇년 전에 하다 생각나서 예전에 해봤던 막시민으로 다시 시작했는데요
막시민에 대한 정보가 없어도 이리 없을수가 없네요
다시 시작한지는 하루인데 레벨업이 빨라서 재분배를 한번 해야겠는데
물복이든 마검이든 최신자료가 없어서 자유게시판에 물어봅니다.
매직위버도 가서 봤는데 만렙위주의 정보밖에 없었구요
링크라도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루이마티니2019.07.07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물복으로 가고 재분법만 좀더 찾아봐야겠군요! -
하이아칸 미샤크로스너2019.07.06그리고 마지막으로 물복이 마검보다 압도적으로 쎈건 스킬 배율 자체도 물복이 더 높고 스텟 핵에 찌르기뎀 조금 붙고 스텝에 베기뎀 조금씩 붙습니다. 그래서 둘 다 만스텟인 300까지 찍으면 데미지 시너지가 엄청나져 거기다 비율도 1:1로 바꼈고 반면 마검의 경우는 배율도 밀리는데 스텟 이점까지 못 받아서 데미지가 2배가까이 차이남 핵+인트라 이 두 스텟은 시너지가 없음. 둘다 상호보완되는 물리복합에 비해 한참 떨어지죠. 그래서 물복있는 캐릭은 고랩때 대부분 물복으로 갈아탑니다. 아직개편 안된 몇몇 캐릭들은 제외 -
하이아칸 미샤크로스너2019.07.06275 재분할땐 회피재분 어질 200~220, 285 재분은 딜+새미탱(285템 낀다는 가정하에) 만랩 재분 극딜+새미탱 혹은 딜+탱 어질 200전후시면 만랩까지 그대로 하시는걸 추천 던전들 많이 할만해져서 220 재분으로 만랩까지 사냥하는데 지장없어요. 만랩찍는것까진 쉬워짐. 그리고 마검 베기 배율 2:1 이런거 다 사라지고 지금 전부 1:1로 바꼈어용 예전 처럼 핵 인트 비율 3:1 핵 스텝 비율 2:1 이런거 이제 신경안써도 됨. 저도 12년 전에 하다 저번주에 복귀해서 아직 모르는게 많네여 재분 유형은 보리스 참조하는것도 -
하이아칸 미샤크로스너2019.07.06그래서 정보가 많이 부족한걸로 보이네여 성장구간은 회피재분 합니다. 덱스 어질 220 정도면 만랩까지 문제 없고 만랩 재분은 템에 따라 스텟 조정하면서 해야해서 어떤템을 버프주문서를 기준으로 할지 정하고 해야 합니다. 만랩은 회피 안올리고 극딜 + 탱으로 재분합니다. 스텟이 레벨이 올라가면서 예전에 비해 많이 남게되고 데미지 제한이 풀려서 핵 스텝 300찍어지는 물복이 엄청나게 쎄졌죠. 그래서 만랩은 핵 스텝 끝까지 찍고 남는걸로 디펜찍고 그래여 템도 좋아져서 템이랑 버프주문서 잘조절하면 노덱스도 가능함. -
하이아칸 미샤크로스너2019.07.06지금 마검은 배율문제라 리스크 문제 때문에 전체적으로 봐도 많이 뒤쳐져 있고 특히 막시민은 마검사로 인정 받지도 못하던 보리스 보다 약해져 있습니다. 보리도 막군도 지금은 마검 안하는 추세죠. 라이트 유저고 하고 싶은거 하겠다. 하시는 분들 제외하고... 물복이 엄청 상향돼서 물복있는 캐릭은 대부분 물리복합으로 합니당 베기보다 30% 이상 더 쎄고 마검보다 2배 이상 더쎄죠... 보리스는 그나마 물리복합으로 재기를 성공해서 물복 딜러로 활약하는데 막시민은 마검도 물복도 보리에게 밀려서 보리 하위호환 되버려서 유저가 거의 없음 -
하이아칸 미샤크로스너2019.07.06보통 220때 한번하고 275나 285 혹은 만랩때 재분배해요. 던전들 많이 쉬워져서 220 재분으로 만랩까지 가는 것도 가능해요. 그래서 220 찍고 만랩때 재분 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고 275때 템 한번 크게 바꿔는데 성질 급한 사람은 그때 한번 하거나 조금 참을성 있는 사람은 285때 퀘스트 라인이 크게 바껴서 그때 하거나해요. 어질 200 이상이시면 그 상태서 만랩까지 찍고 재분하시는걸 추천함. 마검캐릭이 보리스도 그렇고 많이 뒤쳐져있죠. 예전엔 오화한방이면 세상 다 가진것 같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