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클럽유지비

네냐플 Pimo 2019-07-02 13:27 895
Pimo님의 작성글 2 신고

클럽유지비는 지정된 날짜에 접속해야지만 낼 수 있나요?


연체되었다고 해도 납부할수가 없네요.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Pimo
    2019.07.04
    감사합니다.
  • 벤야
    네냐플 센엔
    2019.07.02
    매월 25~27일이었나... 그때만 빠져나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