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행시켰더니 계속 하얀 화면에 응답없음 떠서 종료시키고
재실행시켰더니 이번에는 검은 화면에 응답없음 반복이네요.
점검 끝난 거 아니었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오다큐2019.07.08네
1
실행시켰더니 계속 하얀 화면에 응답없음 떠서 종료시키고
재실행시켰더니 이번에는 검은 화면에 응답없음 반복이네요.
점검 끝난 거 아니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