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동키가 마우스 우클릭이었으면 좋겠음. 타겟 설정, 공격은 좌클릭 스킬은 어차피 단축키로 사용 하면 돼서
아 너무 불편해 좀 트렌드에 맞춰 연동하면 안 됨?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달자씨2019.06.27다른게임도 보통 좌클릭이 이동키이지않나요...? 로아같은 핵앤슬래쉬류에서만 우클릭 이동키를 본 것 같은데.. 같은 핵앤슬래쉬인 POE도 좌클릭 이동이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