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리체 키우고잇는데
렙 247까지 올렷어요;;
그탑만하기 재미없어서
에밀이 주는 과제 다섯번째꺼 인가 다깻는데;;
그담부터 뭐해야할까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로젠슈텐2019.06.28http://cafe.daum.net/MagicWeaver/Q60A/14643 이링크 참고해서 다음 육성 진행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재분배시스템이나 마을 진입퀘스트등 매직위버 검색하면 자세히 나와있으니까 참조해주세요. -
하이아칸 흙우2019.06.27언인스톨 -
하이아칸 아듸머하노2019.06.26데린은 뭘하기위한 던전인가요? -
하이아칸 로젠슈텐2019.06.26데린진입퀘하시고 250되시믄 시오칸 하임 가시면 될듯 -
하이아칸 서화¸2019.06.26챕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