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테일즈 처음하는 사람입니다~

하이아칸 아듸머하노 2019-06-26 11:49 2020
아듸머하노님의 작성글 5 신고
지금 리체 키우고잇는데
렙 247까지 올렷어요;;
그탑만하기 재미없어서
에밀이 주는 과제 다섯번째꺼 인가 다깻는데;;
그담부터 뭐해야할까요?


전체 댓글 :
5
  • 란지에
    하이아칸 로젠슈텐
    2019.06.28
    http://cafe.daum.net/MagicWeaver/Q60A/14643 이링크 참고해서 다음 육성 진행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재분배시스템이나 마을 진입퀘스트등 매직위버 검색하면 자세히 나와있으니까 참조해주세요.
  • 루시안
    하이아칸 흙우
    2019.06.27
    언인스톨
  • 리체
    하이아칸 아듸머하노
    2019.06.26
    데린은 뭘하기위한 던전인가요?
  • 란지에
    하이아칸 로젠슈텐
    2019.06.26
    데린진입퀘하시고 250되시믄 시오칸 하임 가시면 될듯
  • 이솔렛
    하이아칸 서화¸
    2019.06.26
    챕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