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서버를 안열어놓으시면 어떡합니까...

하이아칸 막사붐 2019-06-20 15:52 930
막사붐님의 작성글 2 신고
넥슨 개발진들 뭐하는겁니까 도대체? 
일처리를 1명이서 처리한다는 소문이있는데 진짜 사실입니까?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막사붐
    2019.06.20
    수정완료
  • 이솔렛
    하이아칸 KY〃isolesti
    2019.06.20
    어떻합니까 ->어떡합니까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