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업글다했고했는데 왜 캐릭선택창에서 접속이안됩니까
이젠뭐 서버도안뜨네 너무한거아닙니까 피방에서 12시부터개기타고있었는데 4시간이면 진짜화나려하네
같은넥슨게임인데 메이플이랑 너무 비교되게하시네 반에반만큼만신경써줘도 이모양이꼴은아닐텐데,
어쩌다이렇게 망가져버렸는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오다큐2019.07.08몰라알수가없어그렇게사랑을해길래아픔을느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