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미넨 필보좀 대책을 새워주세요 아니 이게게임 인가요....
아니 옵션에 타케릭 안보이게 하고 이펙 다끄게 하는게 그렇게 힘든작업이세요?
방식을 바꾸던가 진짜 답답하내...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狼牙風風2019.04.29테일즈 첨나왔던 시절 게임들도 그래픽 및 컴 요구사양 높지만 최적화 문제가있거나 잘되있는게임들도 저사양 및 최적화 문제로 타케릭 안보이게 하는 옵션이 있었는대 힘든작업인지는 제가 전문지식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힘들다고 해도 만들어야 하는게 정상아닌가요... -
하이아칸 천리향꽃길2019.04.28읍읍이 관리는 잘하는데 이런건 왜못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인터셉터2019.04.28힘든작업은 맞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