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바로 어제 시작한 노가다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살면서 현질한 적 없는 무과금러)
근데 처음 시작하다보니 모르는게 많은데...
광산초 채집을 하라는데 그냥 z키로 누르면 채집되는건가요?
마우스로 눌러도 보고 z키도 눌렀는데 안되거든요. 네이버에 쳐도 사람이 안하는 겜이다보니 방법을 찾기 어려워 글 남깁니다..
- 전체 댓글 :
- 0
바로 어제 시작한 노가다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살면서 현질한 적 없는 무과금러)
근데 처음 시작하다보니 모르는게 많은데...
광산초 채집을 하라는데 그냥 z키로 누르면 채집되는건가요?
마우스로 눌러도 보고 z키도 눌렀는데 안되거든요. 네이버에 쳐도 사람이 안하는 겜이다보니 방법을 찾기 어려워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