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아직도 경매장이없는 구시대 게임

하이아칸 로알렉스 2018-08-07 17:17 2291
로알렉스님의 작성글 3 신고
naya_01


경매장만드는게 그렇게 힘들까
전체 댓글 :
3
  • 로아미니
    하이아칸 로알렉스
    2018.08.07
    경매장이 거래소고 거래소가있으면 경매기능이 있는거죠. 텔즈는 거래소는없고 도떼기시장밖에없자나요. 플리마켓이야 경매장 거래소나 직접거래할 목적으로 모이는 곳으로 해도되고, 유저상점 그대로 두면서 경매장쪽이 수수료더 높게 책정하면 밸런스맞고 좋은일 아닌가싶어요.
  • 리체
    하이아칸 *Liche*
    2018.08.07
    진짜 말 그대로의 경매시스템 있는 경매장을 말하는거임 아니면 거래소를 말하는거임? 거래소라면 g눌르면 모든 거래아이템들 다 나오고 바로 이동도 가능한디 굳이 만들 필요가 있을까요..; 거래소 만들면 폴리마켓 맵도 쓸모가 없어져서 맵도 없애야할텐데 굳이 만들 필요없을듯 안그래도 고인물게임인디 시장 느낌나는 폴리마켓을 굳이 없앨 필요가..
  • 아나이스
    네냐플 막장희곡
    2018.08.07
    아 뼈맞았어 좀 쉬었다 하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