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귀할려고 겜설치해보고 들어갔다가 10분컷 접습니다 ㅋㅋㅋ
이미 좋은이벤트는 다 지나갔네요ㅠㅠ 살펴보니까
뭐 사전예약한것도 아니구 캐릭터 슬롯이 없어서 기존 캐릭 안키운거 있는것같아서 삭제했더니
1주일 각 ㅋㅋㅋㅋㅋㅋ 예전 키운거 다시들어갔더니 기간제 복귀템이 자동으로 인벤으로 들어오는데
좀 적응해보고 복귀 템을 받았으면 좋은데 적응해볼까 하고 들어갔다가
바로 기간제 템줘버리네요
현질유도역시 여전허구
이건 스팀게임 하고나니까 인식이 바뀌어서 그렇다쳐도
캐삭1주일 너므 하자너~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피조르2018.07.31지가늦어놓고 좋은이벤 지나갔다고 징징대죠~? 꼬우면 게임만들던가~ 뭐 복귀했으니 님 장비 다 챙겨줘야함? 님도 겜접을때 다 정리했었을텐데 다시 복구하려면 정리한템 다시 맞춰서 겜할생각을 해야지 ㅋㅋ 이건뭐 얌체도 아니고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