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ㅋㅋ 너무 쓰레기겜이라 웃었다

하이아칸 오르트린데 2018-07-26 03:11 2520
오르트린데님의 작성글 11 신고

할것도 없어서 복귀해보려고 리체 사전등록 해서

 

이제 보상받고 좀 해봐야지 하니까 캐릭슬롯 꽉차서 리체 못만듬

 

만들어만놓고 안키운 캐릭 삭제하려니까 일주일걸림 ㅋㅋㅋㅋ

 

아니 캐릭슬롯을 **이 적게만들어놓고 신규캐릭 나와도 캐릭슬롯도 안주고

 

캐시로 캐릭슬롯이라도 빨리 사라는거냐

 

응 안해~

전체 댓글 :
11
  • 벤야
    하이아칸 몰바짜식아
    2018.08.23
    망겜이긴하지만 캐릭 슬롯 문제는 지 잘못인데 왜 시스템욕함 ㅋㅋㅋㅋ 웃기네 왠만한 다른겜도 캐삭은 길면 1주일 짧으면 1~3일 걸릴텐데 미리만들어돈 니손을 탓해라
  • 티치엘
    하이아칸 동네유령
    2018.07.27
    여기 분들은 단체비방에만 힘쏟고 욕들을 때만 열심히 댓글 다네요.
  • 벤야
    네냐플 로페v
    2018.07.27
    이딴 망겜 빠는 흑우들 읍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헌드레드게임
    2018.07.27
    원래 머리가 나쁘면 입이 험함.
  • 티치엘
    네냐플 셰드베리
    2018.07.26
    사전예약하면 캐릭터 슬롯 주는데......
  • 루시안
    네냐플 LUWANG
    2018.07.26
    캐릭 추가 슬롯 줬는데 줘도 못먹네 ㅉㅉ
  • 루시안
    하이아칸 초맛
    2018.07.26
    지가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아미니
    네냐플 카카나마
    2018.07.26
    ㅋ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검화요란
    2018.07.26
    저두 님이랑같음여 캐릭칸없어서 캐삭하니까 1주일각 ㅋㅋㅋ 한번쓱 살펴보니까 좋은이벤트는 지나간것같고 사전예약도 안했고 설치하자마자 10분에 지우는 클라스 ㅠㅠ 괜히 설치했네
  • 리체
    하이아칸 휴찌e
    2018.07.26
    다른사람 잼게하는데 꼭 이러는애들있어 ㅉㅉㅉ
  • 이솔렛
    하이아칸 성하우
    2018.07.26
    사전예약한 케릭으로 예약보상 받아서 슬롯추가하면되는것인데 뭐지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