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할것도 없어서 복귀해보려고 리체 사전등록 해서
이제 보상받고 좀 해봐야지 하니까 캐릭슬롯 꽉차서 리체 못만듬
만들어만놓고 안키운 캐릭 삭제하려니까 일주일걸림 ㅋㅋㅋㅋ
아니 캐릭슬롯을 **이 적게만들어놓고 신규캐릭 나와도 캐릭슬롯도 안주고
캐시로 캐릭슬롯이라도 빨리 사라는거냐
응 안해~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몰바짜식아2018.08.23망겜이긴하지만 캐릭 슬롯 문제는 지 잘못인데 왜 시스템욕함 ㅋㅋㅋㅋ 웃기네 왠만한 다른겜도 캐삭은 길면 1주일 짧으면 1~3일 걸릴텐데 미리만들어돈 니손을 탓해라 -
하이아칸 동네유령2018.07.27여기 분들은 단체비방에만 힘쏟고 욕들을 때만 열심히 댓글 다네요. -
네냐플 로페v2018.07.27이딴 망겜 빠는 흑우들 읍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헌드레드게임2018.07.27원래 머리가 나쁘면 입이 험함. -
네냐플 셰드베리2018.07.26사전예약하면 캐릭터 슬롯 주는데...... -
네냐플 LUWANG2018.07.26캐릭 추가 슬롯 줬는데 줘도 못먹네 ㅉㅉ -
하이아칸 초맛2018.07.26지가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카카나마2018.07.26ㅋㅋㅋ -
하이아칸 검화요란2018.07.26저두 님이랑같음여 캐릭칸없어서 캐삭하니까 1주일각 ㅋㅋㅋ 한번쓱 살펴보니까 좋은이벤트는 지나간것같고 사전예약도 안했고 설치하자마자 10분에 지우는 클라스 ㅠㅠ 괜히 설치했네 -
하이아칸 휴찌e2018.07.26다른사람 잼게하는데 꼭 이러는애들있어 ㅉㅉㅉ -
하이아칸 성하우2018.07.26사전예약한 케릭으로 예약보상 받아서 슬롯추가하면되는것인데 뭐지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