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든지 제일 중요한게 첫인상이다. 겉모습만보고 판단하면 안되겠지만 그래도 일단 겉모습이 좋아야 속에 뭐가 있는지 알거아니냐
복귀하거나 신규로 하려는 유저들 홈페이지 메인일러보고 다 나가겠다 무슨 유치원생 게임도 아니고
차라리 대놓고 2**인 메이플이 낫겠다. 솔직히 중고딩들이 테일즈를 할거같냐 검사 배그 롤 이거할 시간만해도 바쁘고 메이플이나 던파처럼 훨신 쟁쟁한 게임들 많은데...
스토리텔링 아이텐티티라도 되돌려받게 스토리도 ㅈ같은 학원놀이말고 좀 까리한거 내놓고 일러스트도 처음 테일즈나왔을때 약간 입체같은 느낌있잖아 신비스럽고 창세기전 일러같은 느낌? 그걸로 싹다 갈아치우자 솔직히 90퍼이상이 20대이상일텐데 이게뭐냐 야채부락리도 아니고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시나민2018.06.03옛 일러스트 진짜 맘에 들었었는데 바뀌어서 아쉬움... 이솔렛 첨 나왔을때 환호하다가 일러보고 실망했던 기억이... 이솔렛같지만 이솔렛 같지 않았던... -
하이아칸 꽃해★2018.05.24야채부락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여 뭔가 지금 너무 일본겜같음...한국 오리지널겜인데 일본이 본섭같은.. -
네냐플 뉴뉴냔나2018.05.2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
네냐플 귀여운뺑야2018.05.22그러고보니 로아미니 녹턴 벤야가없군요 -
하이아칸 닉네임문의2018.05.22ㅋㅋ 맞어 초딩과금러들은 이미 성인일텐데 현초딩들 짤라도 텔즈는 잘굴러갈텐데 말입니다. ㅋㅋ^_^ -
하이아칸 고리야2018.05.22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개웃겨 팩폭 인정 공감글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고기무러가자2018.05.22ㅋㅋㅋㅋㅋ 야채부락리에서 빵 터졌넼ㅋㅋㅋㅋ 주 연령대에 비하면 많이 유치한 느낌이 있긴한데 15년 지난 게임이고 컨셉이 원래 이랬던 게임이니까요 ㅠㅠ
1





